[노컷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전문 기술을 연마하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 넥슨, ‘M.O.E.’에 ‘프레임 암즈 걸’ 컬래버레이션 사전예약

넥슨은 자사 모바일게임 ‘M.O.E.’(Master Of Eternity,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와 일본 애니메이션 ‘프레임 암즈 걸’의 컬래버레이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애니메이션 ‘프레임 암즈 걸’의 인기 캐릭터 4종 ‘고우라이’, ‘스틸렛’, ‘바제랄드’, ‘진라이’가 ‘M.O.E.’의 신규 슈트로 이달 25일 업데이트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슈트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매주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프레임 암즈 걸’은 일본 하비 메이커 ‘고토부키야’의 오리지널 로봇 콘텐츠 ‘프레임 암즈’를 미소녀화 한 스핀 오프 시리즈다. 2017년 애니메이션으로 전 세계 방영되어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넥슨은 24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 클래스별 ‘S3등급 강화용 미니미니(12개)’와 ‘US등급 확정티켓(2장)’, ‘3,000젬’, ‘300만 크레딧’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같은 기간 동안 공식카페에 축하 의미를 담은 게시물을 작성해 목표 댓글 수를 달성할 경우 ‘콜라보 강화용 미니미니(8개)’와 ‘AP회복티켓(15장)’, ‘아스가르드 강화티켓(15장)’을 지급한다.

 

◇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시스템 '전문 기술'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시스템 '전문 기술'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전문 기술'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특정 재료로 제작하는 시스템으로, 보유한 아이템을 활용해 각자 필요한 아이템을 용이하게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전문 기술'은 ▲연금▲대장▲보석세공▲마법부여▲요리로 나뉘며, 기술에 따라 변환할 수 있는 재료가 달라진다. '연금'은 엘릭서 재료, '대장'은 장비 재료, '보석세공'은 집혼석과 장신구 재료, '마법부여'는 캐릭터와 장비 강화에 필요한 재료, '요리'는 섭취 시 버프 효과가 있는 재료로 제작된다.

해당 시스템은 레벨 100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신규로 오픈되는 수확 던전에서 낚시, 채광, 채집을 통해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수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페르넬의 유적탐사' 이벤트를 24일까지 실시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열쇠로 50개 칸으로 구성된 보드판을 열어 보상을 받는 방식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축복받은 강화주문서'와 '마프르의 가호'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 모바일 게임 신작 ‘캡콤 슈퍼 리그 온라인’ 테스트 시작

카오게임즈는 4일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신작 ‘캡콤 슈퍼 리그 온라인’의 테스트를 시작했다.

‘캡콤 슈퍼 리그 온라인’은 ‘록맨’, ‘스트리트 파이터’, ‘바이오 하자드’, ‘데빌 메이 크라이’, ‘파이널 파이트’, ‘역전 재판’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캡콤의 유명 게임 속 인기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 수집형 전략 RPG다.

안드로이드 OS 기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테스트는 7일까지 4일간에 걸쳐 진행된다. 테스트 참가자들은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캡콤 올스타 영웅들의 이야기에 따라 전투가 전개되는 ‘스토리’, ‘스트리트 파이터’의 술통 깨기, ‘파이널 파이트’의 자동차 부수기와 같은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을 재현한 ‘오락실’, 불리한 조건을 극복하고 적을 물리쳐야 하는 ‘하이브’를 비롯해, ‘아레나’, ‘총력전’, ‘구조대’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체험해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모든 참가자들에게 게임 내 재화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젬’을 정식 출시 후 2천 개씩 제공하고, 테스트 후 설문 조사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거쳐 ‘문화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 아키에이지,10월 계승자 업데이트

아키에이지가 10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우선, 신규 '계승자' 기술이 추가된다. ‘계승자’는 게임 내에서 55레벨을 달성한 이후 플레이어들의 호칭으로 과거 전설의 종족 이프나가 이룩했던 도시 문명, 이프니르의 힘을 이어받을 수 있는 자격을 의미하는데, 55레벨 이전과는 다른 신규 스킬을 습득 할 수 있다.

고대장비와 제작장비의 밸런스 개선을 위해 오키드나를 제외한 서버들에서는 제작 장비의 능력치를 향상하는 옵션인 이프니르 전용 보름돌의 성능을 높이고 기존에는 장착할 수 없었던 무기 부위의 아이템에도 장착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게임 내의 푸른 소금 상회 채권 상점을 통해서도 제작 장비를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생겨 전투 외 콘텐츠를 주로 즐기는 초식 유저들에게도 유의미한 즐거움이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수집 업적 업데이트도 있다. 지난 7월 히라마 업데이트 때 추가한 탑승 소환수 수집 업적에 이어 두 번째 날개/날틀 수집 업적이 추가된다.

 

◇ 검은사막, ‘아르샤의 창 2018 시즌2’ 사전 신청

펄어비스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아르샤의 창 2018 시즌2’의 사전 신청을 받는다.

‘아르샤의 창 2018 시즌2’는 60레벨 모험가 3인이 팀(파티)을 구성해 참여하는 PVP(Player vs Player)대전이다. 총 상금 1200만 원을 걸고 펼치는 진검 승부로, 최종 우승팀에는 500만 원이, 준우승은 300만 원, 3, 4위 에게는 100만 원(5위~8위 50만 원) 이 각각 수여된다. 또한 참여한 모든 모험가에게는 발크스의 조언, 황금 아르샤의 창 등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아르샤의 창 2018 시즌2’ 참가를 희망하는 모험가는 3인이 파티를 이뤄 오는 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예선전은 3 vs 3 단판 생존 대전 방식으로 10월 13일과 20일에 각각 진행되며, 10월 27일에 열리는 본선은 1, 2라운드는 3 vs 3 팀 생존 대전, 마지막 3라운드는 1 vs 1 개인 대전으로 펼쳐진다.

한편, 6일부터 내년 3월 말까지 홍대 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에서 열리는 신개념 오프라인 체험 전시전 ‘함께해요! 카카오게임’도 열린다. 이번 전시전은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을 소개하고 직접 체험하는 행사로, ‘검은사막’은 AR(Artificial reality, 증강현실) 포토존 등 관람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스테이지를 운영할 계획이다.

‘검은사막’은 ‘함께해요! 카카오게임’ 오픈을 기념해 10월 6일부터 31일까지 사전 공유 및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 짜릿한 한판 승부 '윈드소울 아레나' 정식 출시

조이맥스의 신작 모바일 게임 <윈드소울 아레나="">가 2일부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윈드소울 아레나="">는 전작 <윈드소울>의 IP를 계승한 실시간 전략 배틀 게임으로, 강력한 마법 능력을 보유한 세 명의 영웅와 개성 넘치는 소환수를 조합해 이용자 간 실시간 대전을 펼칠 수 있다.

특히, ▲경쟁과 협동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는 ‘아레나 대전 모드’ ▲매일 주어지는 새로운 덱(병력 조합)으로 승리에 도전하는 ‘챌린지 모드’ 등 다채로운 PVP 콘텐츠를 통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한판 승부의 재미를 선사한다. 영웅을 직접 움직일 수 있는 ‘히어로 무빙 시스템’을 도입해 짜릿한 손맛까지 사로잡았다.

 

◇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 사전 예약 시작

네오위즈는 자체 개발 모바일 전략RPG(역할수행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택틱스 워(이하 킹덤 오브 히어로)’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피망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등록하면 된다. 사전 예약은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자들에게는 등록자 수에 따라 고급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3만명, 7만명, 10만명을 달성할 때마다 ‘고급소환서’ 3장, ‘고급소환서’ 7장, ‘4성 영웅 발키리’ 캐릭터를 전원 지급한다.

‘킹덤 오브 히어로’는 정통 택틱스 RPG의 고유 게임성을 그대로 살려 헥사곤(육각형) 전장에서 턴 방식으로 진행되는 전략 게임이다. 전장, 영웅마다 특화된 다양한 스킬, 다양한 룬 시스템 등 다양한 요소들이 전략 RPG의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모험’, ‘투기장’, ‘각성의 던전’ 등 풍부한 콘텐츠를 통해서도 전투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다.

‘킹덤 오브 히어로’는 오는 10월 23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