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인기 게임 최대 75% 메가 세일 이벤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파격적인 중복할인과 매주 무료 게임 배포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오는 6월 13일까지 최대 75% 가격 할인과 추가적인 중복할인을 제공하고, 무료 게임을 매주 제공하는 세일 이벤트 ‘에픽 메가 세일’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에픽 메가 세일’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뉜다. 먼저 큰 폭의 가격 할인으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게임의 개발사 또는 퍼블리셔에서 최고 75%의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적용가 1만5000원 이상인 게임에는 개발사와 퍼블리셔의 추가적인 비용 부담 없이 에픽게임즈에서 1만1000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추가 할인은 게임 가격에 따라 비율이 달라지는 일 없이 무조건 1만1000원이 적용된다.

일례로 3만5000원인 '월드워 Z'는 개발사가 제공하는 5940원 할인에 에픽의 1만1000원 할인이 추가 적용돼 1만806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메트로 엑소더스-스탠다드 에디션'은 6만5000원인 가격을 개발사 할인 1만6250원, 에픽 중복할인 1만1000원이 더해져 3만77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75%의 개발사 할인이 제공되는 1만5000원 상당의 '섀도우 컴플렉스'는 37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한 대부분의 게임들이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에픽게임즈의 추가 할인 또한 적용된다.

이와 함께 2주에 한 번씩 이용자에게 새로운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에픽 메가 세일을 기점으로 더 강화해 이제 매주 새로운 게임을 무료로 제공한다.

첫 타이틀은 노코드사의 내러티브 위주로 진행되는 실험적인 어드벤처 게임 '스토리 언톨드(Stories Untold)'로, 어드벤처 게임 장르를 완전히 새롭게 탄생시킨 명작이다. 각기 다른 게임 설정과 게임플레이, 게임 시스템을 지원하는 4개의 이야기가 하나의 신비로운 이야기로 합쳐지면서 심리적 공포, 긴장감이 넘치는 미스터리, SF 공포 등 다양한 장르의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PC 플랫폼으로서는 최초로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는 퀀틱 드림의 3부작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비욘드: 투 소울즈', '헤비 레인'과 6월 개봉 예정인 영화 '존 윅'을 소재로 한 '존 윅: 헥스'가 16일부터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들에게 큰 폭의 가격 할인에 추가적인 중복할인까지 겹겹의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 소식을 전하게 돼 기쁘다"면서, "많은 게이머분들이 이번 ‘에픽 메가 세일’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기시기를 바라며, 매주 새로운 무료 게임을 확인하는 기쁨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