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엔비 x360 13' 나이트폴 BE 국내 첫 출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HP가 '스마트 라이프' 세대를 겨냥한 신형 노트북 '엔비 x360(ENVY x360 13)'을 출시했다. AMD Ryzen CPU와 나이트폴 블랙(Nightfall Black Edition)) 색상이 적용된 국내 첫 출시 모델이다.

엔비 x360은 360도 회전 힌지를 적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시간 및 공간 유연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비즈니스 업무를 위한 노트북 모드, 영화감상을 위한 스탠드 모드, 게임을 위한 텐트 모드, 이동성이 뛰어난 태블릿 모드 등으로 쉽게 전환 할 수 있다. 클릭과 지우개 모드가 적용된 스타일러스 펜이 포함돼 창의적인 작업과 메모와 스케치 등 폭넓은 활용성을 보여준다.

특히 360도 회전 기능을 위해 2만5000회의 노트북 모드 개폐 테스트, 7000회의 360도 개폐 테스트를 거쳐 일상적인 활용에 뛰어난 내구성까지 보장한다.

커버에 적용된 나이트폴 블랙 색상은 단순한 원색 블랙과 달리 빛과 각도에 따라 석양빛이 감돌아 이색적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졌다. 플라스틱 대신 메탈 합금 소재의 바디는 견고하면서도 15mm로 얇고, 1.3kg의 무게로 가볍다.

여기에 울트라씬 노트북용 세계 초고속 프로세서를 특징으로 하는 Radeon RX Vega 10 그래픽이 탑재된 AMD Ryzen 7 3700U 모바일 프로세서로 성능과 가성비를 모두 잡았다.

 

첨단 기술이 접목된 Radeon Vega 그래픽이 탑재된 2세대 AMD Ryzen 모바일 프로세서는 일상업무 뿐 아니라 간단한 게임, 디자인 편집, 스트리밍 및 멀티태스킹을 수행할 수 있으며 경쟁사 프로세서 대비 25만원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를 끌어올렸다.

디스플레이는 최대 최대 5.7mm의 슬림 베젤로 몰입갑을 높였고, 뱅앤올룹슨과 공동개발을 통해 실감나는 사운드를 재현한 4개의 쿼드스피커는 사용자에게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지문인식 PC 및 웹 로그인을 지원하며 사용 중이지 않은 카메라를 버튼 하나로 제어 할 수 있는 '카메라 킬 스위치'를 추가해 프라이버시나 보안을 한층 강화했다.

국내 출시 모델은 Radeon RX Vega 10 그래픽이 탑재된 Ryzen 7의 ▲엔비 x360 13-ar0078AU와 Radeon RX Vega 8 그래픽이 탑재된 ▲Ryzen 5의 ENVY x360 13-ar0077AU 두가지로 출시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