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게임] <전함제국: 제국의귀환> 치킨 400마리 쏜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메이플스토리M’ 최고 레벨 확장 및 여름 업데이트 사전등록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최고 레벨을 200에서 220으로 확장하고 신규 지역 ‘엘린숲’과 ‘폐광’을 21일 업데이트했다. 이에 따른 ‘레벨 달성 업적’을 추가하고, 최대 보유 메소를 증가시켰다.

또, 강력한 장비를 제작하는 ‘소울웨폰’ 신규 시스템을 도입했다. 기존 장비에 ‘소울 인챈터’를 사용해 ‘소울 웨폰’ 또는 ‘소울 아머’로 변경한 후 ‘소울’을 장착하면 능력치가 향상되거나 ‘소울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자쿰’, ‘핑크빈’, ‘시그너스’ 등 7개의 원정대 보스마다 고유의 능력치를 지닌 9종류의 ‘소울’을 보유하고 있고, 각 보스를 처치하면 해당 ‘소울 조각’ 획득이 가능하다.

 

◇ '모두의마블' '모마 라이브톡' 5화 예고 영상

넷마블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소통 방송 '모마 라이브톡' 5화 예고 영상을 21일 공개했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8시 ‘모마TV’를 통해 생방송되는 '모마 라이브톡'은 회차별 재미있는 컨셉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예능형 방송'이다.

지난 2월 첫 방송 후 누적 노출 수 122만, 누적 조회수 16.6만, 최고 시청자 수 3,7천을 기록하는 등 ‘모두의마블’ 대표 소통 콘텐츠로 인기를 높여나가고 있다.

공포컨셉으로 꾸며지는 이번 ‘모마 라이브톡’ 5화는 오는 6월 26일(수) ‘모마TV’를 통해 생방송된다.

 

‘버블파이터’ 여름 업데이트 ‘버파풀스토리’ 예고

넥슨의 캐주얼 슈팅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가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버파풀스토리’를 앞두고 세부 일정을 공개했다.

27일에는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의 협업으로 인기 몬스터 ‘핑크빈’을 ‘버블파이터’의 신규 캐릭터로 선보인다. 또 게임 조작을 연습할 수 있는 ‘훈련장’ 모드를 업데이트하고, 게임 규칙을 커스텀할 수 있는 ‘크레이지 모드’에서 유저들의 플레이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탑뷰’ 옵션을 추가한다.

7월 11일에는 서바이벌 형식의 게임모드 ‘붐힐월드’의 신규 맵 ‘베거이 사막’을 공개하며 7월 18일에는 ‘생존모드’의 ‘랭킹전’과 ‘경매나라 시즌7’을 오픈하는 등 여름 기간 동안 신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터널 라이트="">, 캐릭터 강화하는 ‘신기’ 시스템 오픈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Eternal Light)’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시스템 ‘신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21일 오픈된 새로운 시스템 ‘신기’는 보유 중인 게임 캐릭터의 능력치를 업그레이드(강화)해주는 것으로써 목요일인 6월 20일 시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소개됐다.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인 신기가 이름은 ‘토랜스의 은혜’이며 별들의 신 토랜스가 마신과 대적할 때 사용하였던 하프에서 모티브를 따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기 시스템의 가장 큰 특징은 ‘신기 결정’과 ‘신기 단조’로 나뉘는데, 먼저 ‘신기 결정’은 5층으로 구성된 나무 모양의 결정 트리에 신기 에너지와 정화를 주입시키면 매 층마다 체력, 공격력, 가호 등 1가지의 결정이 활성화되는 것이다. 각각의 결정들이 활성화되고 수치가 올라가면 캐릭터가 원래 보유하고 있던 체력이나 공격력 등이 승급, 더 큰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만일 활성화한 결정 트리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에는 신기 에너지와 금화로 초기화할 수도 있으며, 이 때 소모된 모든 신기 에너지와 정화는 100% 돌려받을 수 있다.

 

<전함제국:제국의귀환> 서비스 4주년 기념 치킨 400마리 쏜다

게임펍은 함대 전투 전략시뮬레이션 ‘전함제국:제국의귀환’(이하 전함제국) 서비스 4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함제국’은 게임에 접속한 20레벨 이상 게이머에게 23일부터 26일까지 고급만능설계도, 고급 장혼등 특별 아이템을 지급하고, 이 기간 동안 매일 1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전투력 상위 100명을 선정해 특별 제작한 기념패를 전달하고, 7월 중순까지 전설전함 설계도 세트, 무적함장 세트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서버 군터와 이실로테 오픈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서버 군터와 이실로테를 오픈했다.

21일부터 이용자들은 신규 서버에서 플레이 할 시 더욱 개선된 동선을 통해 기존 서버보다 더욱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넷마블은 신규 서버 내 모든 이용자들에게 메인 퀘스트를 플레이하면 UR 등급 장비 풀세트 2종을 증정하며 신규 유저들에게도 UR 등급 장비 풀세트 1종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이 신규 종족 카마엘도 추가됐다. 카마엘은 영혼 흡수를 통해 적에게 더욱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것이 특징으로 지난 해 7월 추가된 오크 종족 이후 새롭게 선 보이는 여섯 번째 종족이다.

카마엘의 등장과 함께 신규 시스템 ‘듀얼 클래스’도 선 보인다. 듀얼클래스는 이용자가 원하는 종족과 클래스를 하나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 캐릭터의 성장을 물려받아 다른 종족과 클래스 캐릭터를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