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게임] '일곱 개의 대죄' 대마술사 멀린 등 신규 캐릭터 5종 출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브라운더스트, 신규 용병 및 조력자 업데이트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의 신규 용병 2종과 조력자 2종을 업데이트했다.

20일 새롭게 추가된 신규 용병 ‘캐서린’은 넓은 범위에 연속 공격과 체력 비례 공격을 가하는 5성 마법형 용병이다. 캐서린과 그녀의 조력자 ‘미셸’은 리안 마법학교에서 만났다. 리안의 공학자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미셸은 마도병기 파일럿으로서 천재적인 재능을 갖춘 캐서린을 만난 뒤 마도병기 개발에 박차를 가하게 된다.

신규 용병 업데이트와 함께 ‘예라 영입 프로젝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7월 4일까지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5성 스킬북’, ‘다이아’ 등을 비롯 4성 공격형 ‘니야’의 조력자인 ‘예라’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신규 캐릭터 5종 출시

넷마블이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대마술사 멀린’ 등 신규 영웅 5종을 출시했다.

20일 진행된 업데이트에서 선 보이는 SSR [콜렉터] 대마술사 멀린, SSR [복수의 화신] 요정 헬브람, SR [혼돈의 징조] 드루이드 헨드릭슨 과 SR [브레이크] 성기사장 드레퓌스, SR [얼음의 기사] 성기사 구스타프는 다양한 스킬로 적의 행동을 방해하거나 상대를 공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영웅이다.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됐다. 새롭게 선 보이는 6챕터 리오네스 왕국을 통해 새로운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길드 및 길드 출석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면서 이용자들의 길드 활동이 활발해질 전망이다. 또한, 신규 섬멸전인 회색 마신도 추가가 되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펼쳐질 예정이다.

 

◇ 배틀로얄 '블랙서바이벌' 대규모 업데이트

넵튠의 자회사오올블루는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에 3인 ‘팀대전’ 을 비롯해 40번째 신규 캐릭터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한다.

랙서바이벌 40번째 캐릭터 ‘다니엘’은 ‘미용사’ 직업을 가진 남성 캐릭터로, 플레이 도중 밤이 되면 강해지는 독특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미 공식카페를 통해 선 공개된 일러스트만으로 유저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으며 기대감을 자아낸 바 있다.

베타 모드를 통해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높은 이용률을 보인 ‘팀대전’도 정식 모드로 추가된다. 팀대전은 기존 개인 모드와 달리 세 명이 한 팀을 이뤄 상대팀과 킬(kill) 수를 경쟁하는 모드로, 전용맵인 ‘서울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팀대전 정식 론칭과 함께 ‘친구 시스템’이 업데이트 됨에 따라, 등록된 친구들과 자유롭게 팀대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 아키에이지, 대대적인 신규/복귀/PC방 프로모션

아키에이지가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를 앞두고 강력한 프로모션을 통해 유저 몰이에 나섰다. 엑스엘게임즈는 20일부터 약 2달간 뜨거운 여름을 달굴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장비 점수 올리기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장비 점수란 아키에이지의 게임 속 월드에서 캐릭터가 얼마나 강한가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지표로, 캐릭터들이 지니고 있는 각종 무기나 방어구들의 점수를 종합해 평가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신규 및 복귀유저들은 각 회차 별로 지원품을 수령해 캐릭터 장비 점수 7000점까지 점프 시킬 기회를 갖는다.

 

◇ 펜타스톰 ‘혼돈의 전장’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MOBA 펜타스톰에 신규 모드 ‘혼돈의 전장’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20일 업데이트 한 혼돈의 전장은 10대 10으로 총 20명의 유저가 참여해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대규모 전장 콘텐츠다. 이 모드는 매일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신규 모드에서는 기존 대전 모드에는 없었던 영웅 스킬 강화 기능이 새로 추가돼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용자들은 해당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별 코인을 획득해 영웅의 스킬을 강화하고 더욱 위력적인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 에픽게임즈 스토어, '리벨 갤럭시'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새로운 무료 게임으로 <리벨 갤럭시(rebel="" galaxy)="">의 배포를 시작했다. 19일 8종의 신규 게임도 새롭게 입점했다.

<엔터 더="" 건전(enter="" the="" gungeon)="">에 이어 새롭게 무료 게임으로 배포되는 <리벨 갤럭시="">는 <디아블로> 개발자들이 설립한 더블 데미지 게임스에서 개발한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우주를 탐사하면서 새로운 곳을 발견해 외계인과 거래나 협상을 하고 친구가 될 수도 있다. 또 우주 해적과 같은 외계인과는 적대적인 관계가 돼 전투를 벌이는 등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무료 게임 외에도, 최근 다양한 기대작들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신규로 입점해 사전구매를 시작할 수 있게 됐다. 신규 입점한 작품들은 <사이버펑크 2077(cyberpunk="" 2077)="">, <와치독: 리전(watch="" dogs:="" legion)="">, <갓즈앤몬스터스(gods &="" monsters)="">, <톰 클랜시의=""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tom="" clancy’s="" ghost="" recon="" breakpoint)="">, <아우터월드(the outer="" worlds)="">, <쉔무 3(shenmu="" iii)="">, <피닉스포인트(phoenix point)="">, <앤세스터즈: 인류의="" 여정(ancestors:="" the="" humankind="" odyssey=""> 등 총 8개 게임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