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 불안' 이승우, 유럽과 카타르서 러브콜 쏟아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스페인 '스포르트'서 유럽 6개국과 카타르의 관심 보도

스페인 언론 '스포르트'는 이탈리아 세리에A 헬라스 베로나에서 활약하는 이승우가 유럽과 중동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선수 본인도 이적을 원하고 있다고 보도했다.(노컷뉴스DB)

 

팀 내 입지는 불안하지만 러브콜이 쏟아진다.

스페인 ‘스포르트’는 15일(한국시각) 이탈리아 세리에A로 승격한 헬라스 베로나에서 활약하는 이승우가 새로운 도전을 위해 이적을 추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스포르트’는 FC바르셀로나(스페인)를 떠나 베로나에서 두 시즌을 활약했던 이승우가 이적시장이 끝나기 전 새로운 클럽으로 이적을 원하지만 소속팀은 이승우의 활용을 위해 이적을 원하지 않는다고 현재 상황을 소개했다.

이승우를 향한 러브콜은 꽤 많은 편이다. 이미 국내에 보도돼 알려졌던 벨기에 이외에 이탈리아와 스페인,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등 유럽국가와 함께 카타르에서도 이승우의 영입을 원하는 클럽이 나왔다는 것이 ‘스포르트’의 설명이다.

바르셀로나를 떠나 2017~2018시즌 베로나 유니폼을 입은 이승우는 이적 첫해 리그 14경기에 출전해 1골을 기록했다. 베로나가 2부리그로 강등되며 2018~2019시즌은 23경기로 기회가 늘었지만 여전히 1골을 넣었다.

이런 가운데 베로나는 승격 플레이오프를 거쳐 2019~2020시즌 다시 세리에A에서 경기한다. 이탈리아 현지에서는 베로나가 이승우의 이적을 추진한다는 보도가 나오는 등 여전히 확고한 주전 입지를 굳히지 못한 상황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