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 필 무렵' 염혜란 "참여자이자 팬…다시없을 캐릭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염혜란 KBS2 '동백꽃 필 무렵' 비하인드 스틸 사진 (사진=에이스팩토리 제공) 확대이미지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홍자영 역으로 열열한 배우 염혜란이 감사한 마음을 담은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지난 21일 종영한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옹산의 솔로몬'으로, '갖고 싶은 언니, 누나'로 분했던 홍자영(염혜란 분)은 노규태(오정세 분)와 훈훈한 엔딩을 맞으며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과거 노규태와 처음 만났던 순간을 회상하며 파워 걸크러쉬를 선보인 홍자영은 노규태와 결혼하게 된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내며 극의 풍성함을 더했다.

그간 염혜란이 보여준 홍자영은 카리스마와 재치, 쿨함과 지성미까지 고루 갖춘 캐릭터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극의 완성도를 높인 데 이어 본 적 없는 걸크러쉬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훔쳤다.

염혜란은 "'동백꽃 필 무렵'은 저에게 있어 참여자이자 동시에 팬이 된 작품"이라며 "다시없을 캐릭터를 만들어주신 작가님과 감독님, 함께 만들어간 동료들, 부족한 배우에게 사랑을 주신 시청자분들께 무한 감사를 드린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염혜란은 "끝나고도 오래도록 아쉬운 마음 들겠지만 드라마가 저에게 준 따뜻한 기운 품고 감사하게 다른 작품에서 뵙겠다"고 말했다.

KBS2 '동백꽃 필 무렵'으로 인생 캐릭터를 갱신한 염혜란은 곧이어 tvN '드라마 스테이지-오우거'에서 정신이 오락가락하는 말기 암 환자 선녀 역으로 파격 변신을 선보인다. '오우거'는 오는 23일 오후 9시 tvN에서 방송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