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완주 삼봉지구 우미린 에코포레' 분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완주 삼봉지구 우미린 에코포레 투시도(사진=우미건설 제공)

 

우미건설은 '완주 삼봉지구 우미린 에코포레' 분양에 돌입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5층, 9개 동, 총 818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타입별로 △69㎡ 194가구 △79㎡ 34가구 △84㎡A 516가구 △84㎡B 74가구다.

청약 일정은 11월 3일 특별공급, 4일 1순위, 5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일, 계약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단지는 전주 에코시티와 완주 소재 산업단지들을 잇는 중간에 위치해 있다. 북쪽으로는 전주과학일반산업단지, 전라북도과학연구단지 등 산업단지와 가깝다.

전 가구가 남향위주로 배치되며, 판상형 4베이 설계로 지어진다. 넓은 동간거리를 활용해 수경시설과 잔디마당을 갖춘 광장을 두 곳에 배치할 계획이다.

또한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설계해 도보 안전성도 높였다. 공기질 모니터링과 효율적인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에어 클린(Air-Clynn)시스템도 적용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실내 체육관, 피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남녀로 분리된 독서실과 이웃과 휴식을 나눌 수 있는 카페린이 조성된다.

사회적 공간도 들어선다. LH와 완주군은 삼봉지구에 건물 3개동(1182㎡)을 사회적 가치 실현의 공간으로 만들기로 합의했다. 열린 공간인 사회적 공간에서 거주자와 지역사회가 함께 연대하며 지역 상생발전을 추구할 계획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