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5일간 판매량으로 한터 앨범 월간 차트 1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지난달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보더 : 카니발'을 발매한 엔하이픈. 빌리프랩 제공

 

7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한터차트 4월 월간 음반 차트 1위를 기록했다.

6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나온 엔하이픈의 두 번째 미니앨범 '보더 : 카니발'(BORDER : CARNIVAL)은 26일부터 30일까지 단 닷새 동안의 판매량으로 한터차트 4월 월간 차트 정상에 올랐다.

엔하이픈이 5개월 만에 내놓은 새 앨범 '보더 : 카니발'은 5일 발표된 빌보드 재팬의 종합 음반 차트(4월 26일~5월 2일) '핫 앨범'과 '톱 앨범 세일즈' 두 부문에서 각각 1위였으며, 같은 기간 오리콘 주간 음반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또한 미국 빌보드 최신 차트(8일자)에서는 '월드 앨범' 9위, '히트시커스 앨범' 15위였다.

'보더 : 카니발'에는 타이틀곡 '드렁크-데이즈드'(Drunk-Dazed)를 포함해 총 6곡이 담겼다. 엔하이픈은 지난 4일 방송한 SBS MTV '더쇼'에서 '드렁크-데이즈드'로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를 기록했다.

하이브와 CJ ENM의 합작법인 빌리프랩의 첫 번째 그룹 엔하이픈은 지난해 방송한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아이랜드'(I-LAND)를 통해 선발된 희승·제이·제이크·성훈·선우·정원·니키 7명으로 구성돼 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