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철 부장 이길용 체육기자상…KPC 올해의 기자상은 오해원 기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이길용 체육기자상을 수상하는 강호철 부장과 KPC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는 오해원 기자. 한국체육기자연맹 제공

 

한국체육기자연맹(회장 정희돈)은 2021년 1분기 체육기자상 보도 부문 수상자로 MBC 이명진 기자와 일간스포츠 김식 기자, 그리고 스포티비뉴스 정형근, 배정호, 박대현, 맹봉주 기자를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한국체육기자연맹은 최근 실시한 심사위원회에서 MBC 이명진 기자의 '평창 金 임효준, 중국 귀화...제2의 빅토르 안 되나' 단독 보도와 일간스포츠 김식 기자의 '추신수, 이마트에서 뛴다' 기사 그리고 스포티비뉴스 정형근, 배정호, 박대현, 맹봉주 기자의 '하키감독, 여선수 계약금 가로채기 충격' 기사 등 3편을 보도 부문 수상작으로 뽑았다.

기획 부문에서는 경향신문 이용균, 최희진, 김은진, 하경헌, 김하진 기자의 '유리천장 뚫은 킴 응...한국야구에도 있다 시리즈'를 수상작으로 결정했다.

1분기 체육기자상 시상식은 오는 10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2020 한국체육기자연맹 시상식과 함께 열린다.

한국체육기자연맹 시상식에서는 조선일보 강호철 부장이 이길용 체육기자상을, CBS 노컷뉴스 재직 시절 10년 넘게 장애인 체육보도에 기여한 문화일보 오해원 기자가 대한장애인체육회(KPC) 올해의 기자상을 받는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