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팬스타, 13일부터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블랙판데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수험생, 대학생 등에게 승선권 최대 70% 할인
면세점도 주류, 화장품 등 할인 판매

팬스타스 쓰시마링크호. 팬스타 제공팬스타스 쓰시마링크호. 팬스타 제공
팬스타 그룹은 대학수학능력시험과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28일까지 '블랙판데이(Black Pan-Day)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팬스타크루즈와 팬스타면세점이 함께 참여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통합 할인 이벤트다.

팬스타는 블랙판데이 기간에 수능 수험생과 대학생, 스무살 청년과 '말띠'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승선권 할인을 제공한다.

부산~오사카 간 세토내해 크루즈 '미라클호' 승선권은 50%, 부산~대마도 고속선 '쓰시마링크호'는 70% 할인한다.

수험표나 학생증, 신분증을 제시하면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수능 수험생에게는 무료 음료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팬스타 면세점은 위스키와 사케, 화장품 등 전 품목 특가 할인전을 연다.

해외 유명 위스키를 국내 유명 면세가 최저 수준으로 선보이고, 팬스타 면세점 최초로 일본 대표 사케 상품도 할인한다.

메디힐과 아이소이, 피토메르 등 인기 화장품 브랜드는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한다.

구매 금액별로 팬스타 크루즈 에코백, 화장품 샘플세트 등의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블랙판데이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팬스타 크루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팬스타 그룹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더 많은 고객기 크루즈의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