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전문가들은 올 가을 메이크업은 미니 레트로 열풍을 반영한 매트하고 결점 없는 피부톤에 또렷하고 강렬한 아이라인, 스머지한 느낌이 강한 아이섀도와 레드계열의 선명한 립컬러의 메이크업이 대세가 될 것이라고 말한다.
루나는 2013년 FW시즌 트렌드 라인 '루나웨이(LUNAWAY)'에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나쁜 여자 '배드갤스(Bad Gals)' 스타일을 제안했다. 루나 시크릿 북 배드갤스는 자연스런 그라데이션 컬러로 구성된 '아이컬러'와 스머지 아이메이크업이 가능한 '펜슬라이너', '블러셔&하이라이터 믹스' 등을 하나로 담은 팔레트 북이다.
레드 컬러의 립은 올해도 그 인기가 지속될 전망이다. 하지만 이번 시즌에는 기존의 클래식하고 우아한 립 표현보다는 한층 비비드한 분위기로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다.
'루나 립라커&스틱'은 선명한 발색력과 파우더리한 마무리가 돋보이는 매트 립스틱에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비비드하게 발색되는 리퀴드 타입의 립라커가 결합된 2in1 제품이다.
가을이면 여성은 펌과 염색으로 헤어스타일을 바꾸곤 하는데, 잦은 펌과 염색, 자외선 등으로 머릿결이 손상되면 쉽게 푸석푸석해지고 모발 끝이 갈라지기 시작한다. '케라시스 살롱케어 앰풀 클리닉'은 고농축 트리트먼트 효능의 앰풀을 넣어 모발별로 맞춤 앰풀 클리닉 처방이 가능하다.
'케라시스 살롱케어 극손상 앰풀 클리닉 샴푸'는 케라시스 살롱케어 만의 3D 컴플렉스 시스템으로 일반샴푸 대비 모발 끊어짐을 20% 개선해주기 때문에 펌과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 사용해 주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