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BH엔터인먼트와 계약 체결..이병헌 품으로

BH엔터테인먼트와 정식계약을 체결한 배우 한지민 (자료사진)
연예계 'FA시장 최대어'로 수많은 기획사들의 러브콜을 받아 온 배우 한지민이 BH엔터테인먼트를 새 보금자리로 선택했다.

BH엔터테인먼트는 1일 한지민 영입 소식을 밝히면서 "앞으로 한지민 씨가 좋은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더욱 성장하는 모습과 왕성한 연기활동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지민은 지난 2003년 드라마 '올인'으로 데뷔한 이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자신만의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2012년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의 사랑스런 캐릭터 '박하' 캐릭터로 연말 SBS 연기대상에서 드라마스페셜 부문 여자 최우수상, 10대 스타상, 베스트 커플상의 3관왕을 휩쓸며 연기력과 스타성 모두를 인정 받았다.

한지민은 그동안 드라마 '대장금', '이산', '카인과 아벨', '경성스캔들',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 영화 '조선명탐정', '해부학교실' 등 꾸준한 연기활동과 연기변신으로 안방극장 시청자 및 스크린 관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현재 영화 '플랜맨'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편 BH엔터테인먼트는 이병헌, 고수, 한효주, 한가인, 진구, 배수빈, 쥬니, 션 리차드, 하연수, 이원근, 김형규, 임화영 등이 소속돼 있으며 탄탄한 매니지먼트 시스템과 이병헌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있게 한 굴지의 해외 네트워크를 갖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