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라면먹방, MLB 홈피도 점령..."이건 연기가 아니다"

류현진이 국내에서 촬영한 라면 광고가 메이저리그 홈페이지에도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메이저리그 관련 동영상 전문 홈페이지인 'MLB Cut4'는 21일 류현진의 라면 광고 촬영 소식을 상세하게 전했다.


공개된 영상은 국내 라면업체 CF에 출연한 류현진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류현진은 폭풍 '라면먹방'을 선보여 야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메이저리그 홈페이지는 류현진의 익살스러운 표정까지 캡처한 동영상과 사진을 함께 올렸다.

'MLB Cut4' 측은 "아무리 라면을 사랑한다고 해도, 류현진만큼은 아닐 것이다. 류현진이 라면 광고에서 익살스런 모습을 보여줬다"고 친절하게 설명했다.

특히 류현진이 라면을 먹으면서 감탄하는 표정을 절묘하게 캡쳐한 뒤 '정말 좋다(so very good)'는 설명까지 덧붙였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류현진 라면먹방, 미국에서도 인정해주는구나", "류현진 라면먹방, 진정한 폭풍흡입 미국도 인정하는 꼴", "류현진 라면먹방, 진정한 폭풍흡입, 이건 연기가 아니다", "진라면 강제로 해외 진출했네요", "라면 광고주 대박이다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메이저리그 진출 첫 해 14승 8패 평균자책점 3.00의 성적을 올리고 지난 10월말 귀국한 류현진은 요즘 방송과 광고 촬영 등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오는 26일에는 인천시와 꿈나무 육성 협약식을 체결할 예정이다.

▲류현진 라면먹방(사진=MLB Cut4 홈페이지 캡처)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