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튜브에는 삼성전자의 새로운 스마트폰과 관련한 티저 영상 한편이 올라왔다.
'Samsung Just for you' 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22초의 짧은 길이로 'Just fit', 'Just simple', 'Just elegant', 'Just fast'의 주제가 담겨져 있다.
이를두고 일부에서는 이 영상이 갤럭시S5의 티저 영상이며 삼성전자가 갤럭시S5를 조기 출시해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려한다고 추측하고 있다.
하지만 삼성전자의 플래그십(대표 모델)은 그동안 '삼성 모바일' 채널을 통해 공개가 이루어졌기 때문에 대만 법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 스마트폰이 갤럭시S5일 가능성은 높지 않다.
또한 영상 8초쯤 보이는 'SC-02F' 모델명은 지난 10월 일본에 출시된 '갤럭시J'의 모델명과 동일하고 영상 속에 담긴 캐치프레이즈 문구와 제목이 모두 J로 시작하는 점은 갤럭시S5보다 갤럭시J의 새로운 버전에 무게가 실린다.
이와 관련해 삼성전자는 티저 영상과 관련해 특별한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으며, 현재 내년 상반기에 갤럭시S5가 출시될 것이라는 점만 알려진 상태다.
네티즌들은 "캐치프라이즈에 J를 강조하는 것을 보니 새로운 스마트폰 갤럭시J 일 것 같다", "삼성이 최근 갤럭시S5에 메탈 케이스를 채택한다던데 갤럭시S5 아닐까?"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