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트위터에는 '1+1= 귀엽지용 ~ 이번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 GD special 2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또 "'2+2= 사랑스럽지용 ~ 더 보고 싶지용? 보는 사람들의 무한 조증을 폭발시키는 GD표 귀요미 플레이어! 이번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에서 무자막 노컷 버전으로 공개됩니다. 캡처 준비하고 대기해주세요~'라는 글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드래곤이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일명 '귀요미송' 으로 불리는 동작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지드래곤은 검지 손가락을 볼에 대거나 브이(V) 자 포즈로 깜찍한 매력을 뽐내는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도 다른 사진에는 정형돈은 지드래곤을 향해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며 만족한 표정을 짓고 있고, 지드래곤 역시 손가락을 가리키며 미소를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정말 귀엽다. "지드래곤 귀요미 플레이어를 진짜 노컷버전으로 볼 수 있어요?", "지드래곤 귀요미송 대박이다", "지드래곤 귀요미 너무 깜찍한 포즈다", "지드래곤 귀요미송 본상 사수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 귀요미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공개된다.
▲지드래곤 귀요미(사진=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