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엔은 지난 9월 멀티 레이블 체제로 전환한 후 역량 있는 기획사를 대상으로 투자를 검토해 왔으며 이에 콘텐츠 제작과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역량이 우수하고 지속적 성장 잠재력이 있는 스타쉽에 대한 투자를 18일 최종 확정했다.
이번 투자를 계기로 로엔은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사업의 경쟁력과 K팝 비즈니스 시스템을 강화하는 한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타쉽은 주요 경영진의 변경 없이 고유 컬러를 유지하며 독립적 레이블 체제로 운영된다. 로엔의 기존 레이블과 함께 양질의 콘텐츠 생산 및 마케팅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로엔은 지속적으로 제작 역량이 뛰어난 프로듀서 및 기획사에게 폭넓은 기회를 제공할 생각이다. 더불어 레이블 간 ‘따로 또 같이’ 체제를 통해 각 레이블별 창의성을 극대화하여 콘텐츠의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