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앤뮤직'은 첫 회 빅뱅편을 통해 요즘 가장 핫한 패션 트렌드가 되고 있는 공항패션은 물론 탑의 2대8 가르마 스타일 따라잡기, 태양의 슈즈룩 등 깨알 같은 다양한 스타일 정보들을 소개했다.
'패션앤뮤직'은 뮤직비디오 속에 숨어있는 스타들의 트렌드를 분석하고 다양한 스타일 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디 코트룩 따라하기를 통해 머플러 하나만으로 시크한 남자로 변신할 수 있는 노하우를 소개해 함께 촬영한 제작진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정보윤은 "'패션앤뮤직'을 통해 아이돌 스타들의 다양한 스타일링 노하우는 물론 스타일에 숨겨진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낱낱히 공개하겠다"며 밝혔다.
정보윤은 그동안 이효리, 동방신기, 씨스타, 비스트, 포미닛, 시크릿 등등 국내 최고의 아이돌스타들의 스타일링을 담당해 왔다.
패션앤의 김현아PD는 "뮤직비디오 속에는 앞서가는 다양한 트렌드들이 숨어있다. 최고 스타일리스트 정보윤 실장과 함께 뮤직비디오 안에 담겨있는 트렌드들을 찾아내 실생활에 응용해보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기획 의도"라고 전했다.
그동안 무대 뿐 아니라 일생생활 속에서도 개성 넘치는 그들만의 스타일들을 선보여 국내 최고, 국내 유일 완판남으로 등극한 빅뱅의 스타일 이야기는 20일 밤 11시 '패션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빅뱅스타일 대분석(사진=패션앤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