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컴백 확정…19일 ‘Mr.Mr.’로 출격

걸그룹 소녀시대의 컴백 날짜가 확정됐다.

소녀시대는 오는 24일 4번째 미니앨범 ‘Mr.Mr.’(미스터미스터)를 출시하고 컴백한다. 이는 정규 4집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 이후 1년여만의 앨범이다. 이에 앞서 19일 ‘미스터미스터’ 음원을 선공개한다.

소녀시대의 컴백은 2014년 가요계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새해 초부터 음악, 콘셉트, 컴백 시기 등에 대한 다양한 예측들이 이어지며 연일 이슈가 됐다.


소녀시대는 11일 오전 11시 미니 앨범 ‘미스터미스터’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이미지 티저에는 새롭게 변신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모습이 미스테리한 무드의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겨있어 콘셉트와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한편, 소녀시대는 ‘아이 갓 어 보이’로 미국 유튜브 뮤직 어워드(YouTube Music Awards)에서 레이디 가가, 저스틴 비버, 원 디렉션 등 세계적 팝스타를 제치고, 메인 상인 ‘올해의 뮤직비디오(Video of the Year)’를 수상했다.

또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2013 올해의 노래 TOP 10’에 아시아 가수로서는 유일하게 선정되었으며, 미국 음악 전문 케이블 FUSE TV가 선정한 ‘2013년 가장 기대되는 앨범 44 (Fuse's 44 Most Anticipated Albums of 2013)’ 에도 이름을 올렸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