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의 배급사 소니픽쳐스코리아는 13일 'let it go'를 만든 로버트 로페즈, 크리스틴 앤더슨 로페즈 부부의 영상 메시지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겨울왕국'을 많이 사랑해 주셔서 정말 신나고, 우리 음악을 사랑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고 전했다.
부부는 또 국내에서 많은 패러디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같이 눈사람 만들래?'(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의 한 구절을 직접 부르는 등 유쾌한 모습을 선보여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Let it go'를 비롯해 총 8개의 가창곡을 만든 이들 부부는 '뮤지컬 니모를 찾아서', '애비뉴Q' 등 다수의 뮤지컬 음악으로 토니상과 그래미상, 에미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소니픽쳐스코리아는 영화 '겨울왕국'이 최근 관객 800만명을 돌파를 기념해 주제가를 만든 이들 부부가 국내 관객에게 인사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겨울왕국'은 역대 개봉 4주차 영화 중 '7번방의 선물'에 이어 최초로 개봉 4주차 주말 관객 100만명을 동원한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let it go 작곡가 부부, 감사 인사 대박!", "let it go 작곡가 부부, 너무 멋져요", "let it go, 오래 기억될 명곡이 되길", "진짜 노래 잘 만들었어요", "let it go 작곡, 정말 대단해요", "겨울왕국 재미있게 봤다", "let it go 정말 감동적이 노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let it go' 작곡가 부부' 감사 인사(사진=소니픽쳐스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