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통통은 해태제과가 허니버터칩의 품귀현상 해소와 경쟁사 미투제품에 대응하기 위해 '자가비 허니마일드'와 함께 출시한 감자스낵 제품이다.
이 기간 매출은 13억원으로 히트제품의 기준이라고 할 수 있는 월 매출 10억원을 일주일만에 초과한 것이다. 해태제과는 특히 출시 10일만에 10억원의 매출을 올린 경쟁사의 미투제품과 비교하면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해태제과 김수 마케팅부장은 "허니버터칩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허니시리즈 제품의 시장 경쟁력을 확인한 결과"라고 자평하면서 감자스낵 시장을 확고하게 주도할 것이라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