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첫 리얼리티 도전…드러머 '유경' 등장 기대

AOA가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AOA가 첫 리얼리티를 통해 원초적 매력을 발산한다.

26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AOA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데뷔 4년차에 접어든 AOA는 첫 번째 리얼리티로 화려한 퍼포먼스 뒤에 숨겨진 멤버들의 포장되지 않은 진솔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리얼리티는 회당 10분 분량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총 10회에 걸쳐 방송된다.

AOA는 지난 5일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AOA의 휴가가 궁금해? AOA 전격 리얼리티 오픈 임박! AOA가 여러분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려고 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이번 프로그램의 제목을 공모했다. 팬들이 지은 제목 중 투표와 멤버들의 의견을 취합한 최종 제목이 이날 첫 방송 말미에 공개된다.

특히 이번 리얼리티에서는 지난해 말 '사뿐사뿐' 활동 이후 근황을 알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댄스 유닛에서 보기 힘들었던 드러머 유경도 등장해 8인 완전체 AOA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한편 AOA는 밴드와 댄스를 모두 섭렵하는 '트랜스포머형 걸그룹'으로 지난 2012년 데뷔했다. 지난 해 '짧은 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정상급 걸그룹으로 도약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