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서점 예스24 3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미움받을 용기'가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킨 가운데,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전편과 후편이 각각 2위와 6위를 기록했다.
신간도 대거 순위권에 진입했다. 엘렌 심이 버려진 아기 고양이와 평범한 쥐 가족 이야기를 엮은 만화 '고양이 낸시'는 출간하자 마자 3위를 차지했다. 미술치료 전문가 김선현이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명화를 소개한 '그림의 힘'과 국제구호 전문가 한비야가 6년 만에 내놓은 신작 에세이 '1그램의 용기'는 각각 8위와 11위로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대학교 개강과 상반기 공채 시즌이 맞물려 토익과 자격증 등 수험서가 약진했다. '해커스 토익 보카 Vocabulary'와 '해커스 토익 Reading'이 14위와 15위에 나란히 이름을 올렸고, '해커스 토익 Listening'은 20위를 차지했다.
삼성 입사를 위한 직무적성검사 수험서 '위포트 한권으로 끝내는 SSAT'는 17위, 공무원 시험 및 한국사 시험 필수 대비서 '2015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19위를 기록했다.
동명영화가 개봉해 화제를 모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전자책의 인기에 힘입어 1권과 2권이 각각 12위와 16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