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캠페인 기간에 소비자는 스마트폰으로 제품 뒷면의 QR코드를 찍으면 지인에게 카카오톡으로 정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된다.
그 후 메시지를 전송하면 전송자와 발송자 모두 초코파이와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이 주어지며 편의점 등에 가서 스마트폰의 기프티콘을 보여주면 오리온 초코파이를 받을 수 있다.
오리온 강기명 마케팅 2부문장은 "초코파이 출시 41주년이 되는 4월과 어린이날·어버이날·스승의 날 등 행사가 많은 5월을 맞아 초코파이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하자는 뜻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오리온은 또 새 포장지에 초코파이 모델 김유정의 모습과 함께 '넌 나에게 달달함을 줬어', '네 미소에 심쿵' 등 10종의 재치있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 캠페인에도 5회 이상 참여하면 초코파이 모델 김유정을 활용한 '카카오톡 정(情)이모티콘'을 받게 되며 제주도 여행권·닥터드레 헤드폰 등이 걸린 경품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오리온 초코파이 정은 1974년 4월 출시돼 올해로 41년 됐고 첫해 10억 원의 매출을 올린 데 이어 2011년 매출액 1천억을 넘어 출시 37년 만에 100배로 성장했으며 세계 60여 개국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