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올레드 TV, 구글로 날개 달았다

22일 서울 역삼동 강남파이낸스센터에서 LG전자 HE해외영업그룹장 김기완 부사장(올레드 TV 왼쪽), 구글코리아 대표 존 리 사장(올레드 TV 오른쪽)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해 구글과 함께 ‘올레드 TV 디지털 마케팅 협력 선포식’을 가졌다.

LG전자가 세계적인 IT기업 구글과 손잡고 올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22일 역삼동 강남파이낸스센터에서 구글과 '올레드 TV 디지털 마케팅 협력 선포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는 LG전자 HE해외영업그룹장 김기완 부사장, 구글코리아 대표 존 리 사장 등이 참석했다.


김 부사장은 "압도적인 화질의 올레드 TV의 우수성을 적극 알리고 브랜드 위상을 보다 높여 잠재고객들이 프리미엄 TV의 진정한 가치를 느끼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존 리 사장은 "LG와 같은 글로벌 기업이 디지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가치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앞으로 검색과 유튜브 등 구글의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해 올레드 TV 인지도를 올림으로써 제품 우수성을 알리고 브랜드 호감도도 상승시켜 실질 구매로 이어지도록 최적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LG전자는 구글의 혁신적 이미지와 올레드 TV의 최고 화질이 시너지를 일으키면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구글과의 공동 마케팅 대상을 글로벌 프리미엄 TV 잠재고객 1억명으로 정하고 소득 수준이 높으면서 화질에 높은 관심을 가진 고객들에게 더욱 집중해 올레드 TV의 진정한 가치를 알려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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