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2분기 사상 최대 실적

LG생활건강이 올해 2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LG생건은 24일 2분기 매출을 집계한 결과 매출 1조 3,110억원, 영업이익 1,680억원을 달성해 전년동기 대비 각각 14.8%, 38.4% 성장했다고 밝혔다.


2분기 영업이익은 화장품이 전년동기 대비 50.9% 증가한 951억, 생활용품이 27.4% 증가한 387억, 음료가 22.0% 증가한 342억을 달성했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2005년 3분기 이후 40분기 연속 성장했고 영업이익은 작년 1분기를 제외하고 2005년 1분기 이후 41분기 증가했다.

상반기 매출은 2조 6,130억원, 영업이익은 3,465억원을 기록하며 전년동기 대비 각각 15.1%, 38.7% 성장하며 사상 최대 반기 실적을 기록했다.

LG생건은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사업으로 구성된 안정된 사업 포트폴리오와 꾸준히 준비해 온 내진설계 및 위기관리 경영으로 3개 사업부 모두 견조한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평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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