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슨 로이터의 제임스 스미스 CEO 일행은 16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삼성디지털시티에서 홍원표 사장(글로벌마케팅실장)을 포함한 경영진을 만나 모바일 콘텐츠와 B2B 솔루션 등에 관해 폭넓게 협의했다.
양사는 톰슨 로이터가 보유한 금융.증권.특허.법률.회계.과학 등 방대한 콘텐츠를 삼성전자의 제품과 솔루션을 통해 구현하는데 협력할 방침이다.
홍원표 삼성전자 사장은 “톰슨 로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B2B 고객의 업무 효율성을 제고할 수 있는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고, 톰슨 로이터 제임스 스미스 CEO는 “삼성의 다양한 제품 에코시스템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톰슨 로이터는 전문가들에게 금융.법률.조세.회계.지식재산.생명과학.미디어 등에 관한 고부가가치의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뉴욕에 본사를 두고 100여개국에 6만 여명의 임직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