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 ‘환성온라인’ 새해 첫 업데이트

직장인 유저를 위해 ‘문파쟁패’ 진행시간을 저녁 9시 10분으로 변경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는 서비스 중인 ‘환성온라인’이 5일 새해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신규 던전 ‘신역’이 새롭게 오픈 된다. 70레벨 이상의 유저가 입장할 수 있으며, 일정시간 안에 보스 도전에 성공하면 자동으로 신역을 점령한다. 도전 시에는 자신의 신역보다 1단계 상위의 신역만 도전할 수 있으며, 새로운 신역 점령 후에는 매일 밤 10시에 점령보상이 지급되고 기존에 점령한 신역은 초기화된다. 보스가 처치될 시에는 보스의 레벨과 속성이 증가하여 난이도가 올라간다.

또 매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무제한으로 진행할 수 있는 ‘통합경기’도 오픈 된다. 80레벨 이상의 유저가 참여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매칭된 유저와 일대일로 경기한다. 총 26단계의 경기는 각 단계마다 매일 보상이 다르고, 해당 보상은 10회 이상 승리한 유저만 획득할 수 있다.


기존의 ‘문파쟁패’ 진행 시간도 변경된다. 기존 오후 시간에서 저녁 9시 10분으로 바뀌어 직장인들의 높은 참여가 예상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2017년 정유년 새해 첫 업데이트인 만큼 유저들이 만족할만한 게임의 재미요소를 강화했다.”며 “올 한해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환성온라인(http://ice.noxgame.kr/)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녹스게임즈는 웹, 모바일 등 다양한 장르의 재미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 전문 회사로 현재 웹게임 ‘미인어온라인’, ‘환성온라인’, ‘검색온라인’, ‘대천사온라인’, ‘운명온라인’과 모바일게임 ‘히든’, ‘COD’ 등의 게임을 서비스 중이며, 2017년 올해 상반기에도 다수의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