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데뷔 8주년 기념 앨범, 위로·공감 되길"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데뷔 8주년 기념 앨범으로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16일 오후 6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하이라이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셀레브레이트(CELEBRAT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가장 먼저 마이크를 잡은 윤두준은 "올해 나온 음반들은 우리에게 의미가 남다르다"며 "이번에도 음악을 들으시는 분들께 활력이 되는 앨범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용준형은 "언제나 그렇듯이 최선을 다해 만들었다. 많은 분들이 위로 받고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려고 노력했다"며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수록곡까지 모두 사랑해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양요섭은 "앞으로 하이라이트 음악과 활동 응원 많이 해달라"고, 이기광은 "솔로 활동이 끝나자마자 하이라이트로 컴백했다. 솔로 앨범보다 좋은 앨범으로 돌아왔으니 많이 사랑해달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손동운 "데뷔 8주년을 기념한 앨범이 나왔다. 19살 고등학생이었던 제가 어느덧 20대 후반이 되었다. 지금껏 응원해준 팬 분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활동하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2009년 비스트로 출발한 하이라이트의 데뷔 8주년을 기념하는 앨범인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어쩔 수 없지 뭐'를 포함해 총 6곡이 담겼다.

멤버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로 구성된 '굿라이프' 팀이 프로듀싱 한 타이틀곡 '어쩔 수 없지 뭐'는 록 기반 댄스곡으로 전작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에 이어 일상에 지친 사람들을 위한 격려의 메시지가 담겼다.

16일 오후 6시 음원 공개.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