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1월 2일 공개된 엑소의 정규 5집 타이틀곡 '템포'의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25일 유튜브에서 1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엑소는 억대뷰 뮤직비디오 개수를 9편으로 늘렸다. 억대뷰를 달성한 이들의 뮤직비디오 중 '몬스터'(Monster),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코 코 밥'(Ko Ko Bop) 등 3편의 조회수는 2억 건이 넘는다.
엑소는 XtvN을 비롯해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옥수수, 태국 모바일TV 애플리케이션 트루아이디, 대만 라인TV 등을 통해 방송 중인 여행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컨딩편'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