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이름 건 단독 쇼 노 개런티 출연

가수 임영웅. 임영웅 공식 페이스북
가수 임영웅이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TV 쇼에 노 개런티로 참여한다.

소속사 물고기뮤직 관계자는 23일 CBS노컷뉴스에 "임영웅씨가 노 개런티로 출연하는 게 맞다"라고 밝혔다. 이날 오후 더팩트는 임영웅이 첫 단독 쇼 '위아 히어로, 임영웅'(We're HERO, 임영웅)에 무보수로 출연한다고 보도한 바 있다.

TV조선 '미스터트롯'의 우승자로 큰 사랑을 받은 임영웅은 지난 10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에서 자신의 이름을 딴 단독 TV 쇼 '위아 히어로, 임영웅' 녹화를 진행했다.

임영웅은 "무엇보다 KBS는 전국 어디서나 남녀노소 쉽게 접할 수 있는 친숙한 방송사이고, 또한 가수 생활을 KBS에서 시작한 만큼 이번 '위아 히어로,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분들께 기쁨을 전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위아 히어로, 임영웅'에서는 '사랑은 늘 도망가'를 비롯해 임영웅의 다양한 곡을 만날 수 있으며,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인기가 급부상한 댄스 크루 훅과 함께하는 무대도 선보인다.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질 KBS 송년특집 '위아 히어로, 임영웅' 올해의 마지막 일요일인 26일 밤 9시 15분 KBS 2TV에서 방송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