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타이틀곡 'INVU', 깊이 있는 보컬 돋보이는 러브 송

3일 0시 공개된 태연 정규 3집 '아이앤비유' 무드 샘플러 영상 캡처
소녀시대 태연이 신곡으로 '태연표 러브 송'을 내놓는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4일 발매되는 태연의 세 번째 정규앨범 '아이앤비유'(INVU)의 타이틀곡명을 3일 공개했다.

앨범명과 같은 타이틀곡 '아이앤비유'는 부드럽고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후렴에 등장하는 플룻 멜로디가 인상적인 하우스 기반의 팝 댄스 곡이다.

곡에 담긴 다양한 감정을 깊이 있게 표현한 태연의 보컬과 화려한 고음이 곡의 스토리텔링을 더 극적으로 보여준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매번 상처받고 지칠 걸 알면서도 '사랑'에 마음을 아끼지 않는 '나'와, 그런 자신과는 너무 다른 상대방을 보며 느끼는 감정이 가사에 담겼다. '아이앤비유'는 또 하나의 '태연표 러브송'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태연은 이날 오전 0시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신곡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무드 샘플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다양한 스타일링을 한 태연과 사탕, 쏟아진 와인, 장미꽃 등 붉은색 혹은 피를 연상케 하는 다양한 소품, 화염 등이 어우러져 오싹하면서도 기이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지난 2019년 10월 발매한 '퍼포즈'(Purpose) 이후 약 2년 4개월 만의 정규앨범인 정규 3집 '아이앤비유'는 오는 14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 곡 음원이 공개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