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시리즈→'인디아나 존스 5'…디즈니 프랜차이즈의 귀환

[디즈니 쇼케이스 2022]
루카스 필름 제작 '스타워즈' 시리즈, '인디아나 존스 5' 내년 공개 예정
이정재, '스타워즈' 시리즈 '애콜라이트' 주연…"디즈니 가족 되어 기뻐"

디즈니가 2023년부터 선보일 '스타워즈' 시리즈. 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애콜라이트', '스타워즈: 비전스' 시즌 2, '스타워즈: 배드 배치' 시즌 2, '만달로리안' 시즌 3. 월트디즈니 컴퍼니 제공
디즈니의 인기 프랜차이즈인 '스타워즈' 시리즈와 '인디아나 존스'가 2023년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월트디즈니 컴퍼니는 30일(현지 시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열린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에서 루카스 필름이 제작하는 '만달로리안' 시즌 3, '아소카'(Ahsoka), '스타워즈: 배드 배치' 시즌 2, '스타워즈: 비전스' 시즌 2, '애콜라이트', '인디아나 존스 5'가 2023년부터 팬들과 만날 것임을 예고했다.
 
먼저 에미상 후보에 오른 '러시아 인형처럼'의 제작자 레슬리 헤드랜드가 디즈니+에서 새로운 스타워즈 시리즈 '애콜라이트'를 선보인다. 공화국 시대 말기를 배경으로 한 '애콜라이트'는 은하계의 어두운 비밀과 새롭게 떠오르는 다크사이드의 이야기를 담아낸 미스터리 스릴러다.
 
무엇보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을 통해 아시아 국적 배우 최초로 에미상의 장벽을 넘은 배우 이정재가 주연을 맡아 국내에서도 큰 관심을 받는 작품이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 촬영 중인 아만들라 스텐버그, 이정재, 레슬리 헤드랜드 감독. 월트디즈니 컴퍼니 제공
이날 이정재는 영상을 통해 "개인적으로 매우 흥분되는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 '애콜라이트'에 출연하게 됐다"며 "나도 드디어 디즈니 가족의 일원이 되어 너무 기쁘다. 앞으로 '애콜라이트'에 대해 많은 기대와 관심,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애콜라이트'에는 이정재를 비롯해 영화 '당신이 남긴 증오'의 아만들라 스텐버그, 영화 '퍼펙트 스트레인저스'의 매니 자신토, BBC와 HBO의 시리즈 '히스 다크 마테리얼'의 다프네 킨, 영화 '퀸 앤 슬림'의 조디 터너 스미스, 드라마 '애나 만들기'의 레베카 헨더슨, '러시아 인형처럼'의 찰리 바넷, 영화 '1917' '더 킹: 헨리 5세'의 딘-찰스 채프먼, 영화 '매트릭스'의 캐리 앤 모스 등 할리우드 톱 배우가 대거 출연한다.
 
'애콜라이트'를 비롯해 또 다른 '스타워즈' 시리즈인 '만달로리안' 시즌 3, 디즈니+의 새로운 라이브 액션 시리즈인 '아소카'도 2023년 공개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아소카'는 제국 멸망 이후를 배경으로, 제다이 기사였던 아소카(로사리오 도슨)가 은하계의 새로운 위협들을 파헤치는 내용을 담는다.
 
'스타워즈: 배드 배치' 시즌 2에서는 카미노에서 일어난 사건으로부터 몇 달 후, 공화국의 멸망에도 배드 배치는 제국의 항해를 계속 이어간다. 예상치 못한 위험 속에서 스릴 넘치는 임무를 맡으며 적 혹은 아군을 조우하게 된다.
 
애니메이션이라는 포맷을 넘어 스타워즈의 방대한 스토리텔링을 보여주는 '스타워즈: 비전스' 시즌 2에서는 전 세계로 무대를 옮겨 다양한 국적과 문화 배경을 지닌 제작진이 스타워즈 신화를 애니메이션으로 재해석한다.
 
영화 '인디아나 존스 5' 스틸컷. 월트디즈니 컴퍼니 제공
이뿐만이 아니다. 오랜 시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해리슨 포드는 '인디아나 존스' 5편을 통해 전설적인 모험가이자 고고학자로 돌아온다.
 
'인디아나 존스 5'에는 해리슨 포드는 물론 피비 월러-브리지, 매즈 미켈슨, 안토니오 반데라스, 보이드 홀브룩, 쇼네트 르네 윌슨, 토마스 크레취만, 토비 존스 등 할리우드의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또한 제임스 맨골드가 연출을 맡고 캐슬린 케네디, 프랭크 마샬, 시몬 이매뉴엘이 제작을, 스티븐 스필버그와 조지 루카스가 총괄 제작자로 참여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