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 위버스 DM 오늘 시작

인피니트 엘(김명수)이 위버스 DM을 4일 열었다. 위버스컴퍼니 제공
그룹 인피니트(INFINITE)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엘(김명수)이 위버스의 프라이빗 채팅 서비스 '위버스 DM'을 연다.

위버스는 엘의 공식 커뮤니티와 위버스 DM을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위버스는 엘 커뮤니티와 DM 오픈을 기념해 내일(5일)부터 11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해, '#WELCOME_KIMMYUNGSOO' 해시태그와 함께 환영 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엘 친필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2일에 발표한다.

하이브의 자회사 위버스컴퍼니가 올해 5월 출시한 위버스 DM은 팬과 아티스트가 사적인 대화를 나눌 수 있게 한 채팅 서비스다. 일본의 인기 걸그룹 AKB48이 위버스 DM에 입점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엘은 2010년 데뷔한 인피니트의 멤버다. '맨 인 러브'(Man In Love)(남자가 사랑할때) '추격자' '텔 미'(Tell Me) '내꺼하자' '태풍'(The Eye) '배드'(BAD) '파라다이스'(Paradise) '데스티니'(Destiny) '하얀 고백'(Lately) '백'(Back)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지난 7월 새 앨범 '비긴'(13egin)으로 컴백해 완전체로 다시 뭉쳤다.

본명 김명수로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엘은 '주군의 태양' '군주-가면의 주인' '미스 함무라비' '단, 하나의 사랑' '어서와'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등 다수 드라마에 나왔고 최근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에서 주인공 장호우 역을 연기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