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소희 누나 이지민, '언더커버'서 '스파이시' 부른다

오늘(2일) 방송하는 ENA '언더커버'에서 이지민은 에스파의 '스파이시'를 커버한다. ENA '언더커버' 제공오늘(2일) 방송하는 ENA '언더커버'에서 이지민은 에스파의 '스파이시'를 커버한다. ENA '언더커버' 제공

그룹 라이즈(RIIZE) 멤버 소희의 친누나임이 밝혀져 화제가 된 이지민이 에스파(aespa)의 '스파이시'(Spicy)를 커버한다.

오늘(2일) 방송하는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프로그램 ENA '언더커버' 4회에서는 생존자 60명의 커버 가수 중 절반인 30명이 탈락하는 '플리(플레이리스트) 팀 배틀' 미션이 펼쳐진다.

이지민은 'K팝 아이돌' 플레이리스트를 선택해 감춰왔던 끼를 대방출한다. 배채영, 서희, 이다희와 함께 에스파의 히트곡 '스파이시'를 커버하게 된 이지민은 라이즈 소희와 똑 닮은 외모뿐 아니라 가창력까지 보여준다는 각오다.

아이돌 연습생 출신의 장성규는 여성 커버 가수만 있는 팀의 청일점으로 등장한다. 무대 시작 전 "팀에서 방출이 됐다"라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한 장성규. 알고 보니 장성규가 원했던 팀 정원이 초과했고, 팀원 투표로 방출된 것이었다.

'남'의 노래를 '나'의 노래로 만들기 위한 커버 인플루언서들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ENA '언더커버' 4회는 오늘(2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한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