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영동CBS 강인석 신임 본부장 9일 취임

신임 강인석 강원영동CBS본부장. 자료사진신임 강인석 강원영동CBS본부장. 자료사진

강원영동CBS 신임 본부장에 강인석(58) CBS 선교TV본부 TV제작국 방송위원이 취임한다.

4일 CBS는 오는 9일 자로 강원영동CBS 본부장에 강인석 신임 본부장을 발령했다.
 
강 본부장은 "70여년 역사의 CBS가 옳은 것은 옳다, 아닌 것은 아니라고 말할 수 있는 '정론직필'의 공정한 언론의 역할을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디지털 콘텐츠 등 더욱 풍부한 콘텐츠들을 개발하고 제작해 영동지역 교계의 부흥과 발전, 그리고 강원도의 성시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다시 찾고 싶은 강원도, 살고 싶은 강원도를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강 본부장은 동북고등학교와 경기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했다. 지난 2002년 TV 편성팀장으로 입사해 선교TV본부 TV제작국 편성부장, 선교TV본부 TV제작국장 등의 주요 보직을 역임했다.

강 본부장은 특히 기독교 언론 최초 정통드라마 시루섬을 제작했으며, TV제작국장 재직 시 유튜브 등 디지털 영상콘텐츠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면서 콘텐츠 전문가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고석표 강원CBS본부장 겸 강원영동CBS본부장은 선교콘텐츠본부 대외협력국장으로 자리를 옮긴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