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복스 콘서트, 9월 26~27일 개최…단독 공연은 23년만

그룹 베이비복스가 9월 26~27일 이틀 동안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23년 만의 단독 콘서트를 연다. 제니스씨앤엠 제공

많은 히트곡을 남긴 1세대 아이돌 그룹 베이비복스(Baby Vox)의 콘서트가 오는 9월 개최를 확정했다.

14일 기획 및 주관사인 제니스씨앤엠에 따르면, 베이비복스 단독 콘서트 '백 투 복스: 뉴 브리드'(BACK to V.O.X: New Breath)는 12일 예매가 열린 후 온라인 예매처 티켓링크 콘서트 예매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오는 9월 26~27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베이비복스의 음악적 유산과 현재를 연결하는 상징적인 무대로 기획됐다. 베이비복스는 여러 히트곡은 물론, 오래 기다린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2002년 이후 23년 만에 열리는 베이비복스의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는 커지고 있다. 콘서트 개최 소식이 알려진 후 베이비복스의 귀환을 반기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1997년 데뷔한 베이비복스는 '야야야' '나 어떡해' '인형' '배신' '와이'(Why) '고'(Go) '게임 오버'(Game Over) '체인지'(Change) 등 많은 곡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2024 KBS 가요대축제'에서는 김이지·이희진·심은진·간미연·윤은혜가 5인 완전체 무대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