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정규 2집 제일 먼저 접할 청음회, 5만 명 규모 전석 매진

임영웅의 정규 2집 '아임 히어로 2' 청음회는 전국 CGV 50여 개에서 오는 28일 진행된다. 물고기뮤직 제공


컴백을 코앞에 둔 가수 임영웅의 새 앨범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청음회 티켓이 순식간에 다 팔렸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21일 오전 10시부터 전국 CGV에서 임영웅의 두 번째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 2'(IM HERO 2) 청음회 표 예매가 차례로 열렸다.

이때 서버가 폭주한 것은 물론, 수많은 대기 인원이 생기는 등 콘서트 티케팅에 버금가는 치열한 예매 경쟁이 일어난 바 있다.

'아임 히어로 2' 청음회는 임영웅 정규 2집을 최초로 만날 수 있는 시간이다. 수록곡 전 곡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감상할 수 있다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청음회는 약 5만 명 규모로 치러진다. 음원을 공개하기 전 진행하는 청음 행사로는 국내 기준 역대 최대 규모다. 음원 발매 하루 전인 오는 28일 전국 CGV 약 50여 개 극장에서 청음회가 열린다.

앨범의 가장 보편적인 형태인 CD 없이 발매 예정이라 화제를 모은 임영웅의 정규 2집 '아임 히어로 2'는 오는 29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오는 10월부터는 인천부터 전국 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