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음악·미술 공부하려면…부산예빛학교 입교설명회 열어

부산예빛학교 전경. 부산시교육청 제공

부산예빛학교는 오는 23일과 10월 2일 2회에 걸쳐 부산예빛학교에서 실용음악 및 실용미술 계열 진로를 희망하는 부산 관내 일반고 1, 2학년 학생과 학부모, 교원을 대상으로 '2026학년도 입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교설명회는 학교의 교육목표와 교육과정, 주요 운영 방침을 종합적으로 안내해 입교를 희망하는 학생들의 학교 이해도를 높이고 원활한 적응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는 △학교 교육 목표 △맞춤형 교육과정  △주요 운영 방침 등을 안내하고, 실용음악(보컬, 건반, 일렉기타, 베이스기타, 색소폰, 드럼, 미디작곡), 실용미술(웹툰, 애니메이션, 디자인) 수업 참관 및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 학생들은 재학생들과 실기 수업을 함께 들으며 교육과정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9월 17일 오후 12시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부산 기장군에 있는 부산예빛학교는 예술 교육을 희망하는 일반계 고등학교 학생들의 위탁 교육을 담당한다.

노영희 부산예빛학교장은 "부산예빛학교는 예술에 대한 열정과 꿈을 가진 학생들이 사교육 부담 없이 공교육 내에서 진로 맞춤형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이번 입교설명회가 학생과 학부모가 학교의 교육 방향과 프로그램을 직접 확인하고 신뢰를 쌓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