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CBS 제2기 운영이사회가 CBS 나이영 사장과 운영 이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광주 CBS는 22일 오후 6시 예배실에서 CBS 나이영 사장과 광주CBS 조기선 대표, 최영관 이사장 및 서해현 부이사장, 16명의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제2기 운영이사회를 열었다.
제2기 운영이사회는 김성봉(연세한의원 원장) 이사의 기도로 시작해 최영관(오방 최홍종 기념관 이사장) 이사장의 개회 선언, 신임 이사장 추천 및 선출, 신임 이사장 인사말, CBS 나이영 사장의 격려사 그리고 신임 이사장 및 이사 위촉패 및 위촉장 수여, 안건 심의, 현안보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제2기 운영이사회 신임 운영이사장으로는 서광병원장인 서해현 장로가 이사들의 만장일치로 선출됐다. 최영관 이사장은 고문으로 위촉됐다.
서해현 신임 운영 이사장은 "부족한 저를 이사장으로 선출해 주셔서 주님과 이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면서 한편으로 어깨가 무겁다"라면서 "복음 전파의 사명을 다하는 광주 CBS를 위해 저부터 솔선수범해서 이사분들과 함께 후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CBS 나이영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CBS는 복음 전파와 예언자적 사명 담당 그리고 교회를 지키는 일을 비롯한 3대 사명을 다하는 데 전 직원과 합심해 온 힘을 쏟고 있다"면서 "새롭게 꾸린 광주 CBS 제2기 운영이사회 이사장님과 이사분들이 적극적으로 도와 달라"고 요청했다.
CBS 나이영 사장은 서해현 신임 운영 이사장 위촉패와 함께 신임 이사로 위촉된 조애옥 부이사장(한국에텍 회장)과 김해란 총무이사(옥과한우촌 대표), 김동찬 광주 경총 상임부회장, 서동혁 참빛안과 원장, 이승욱 광주기독병원장, 이을용 (주)하이롬 대표, 차현국 변호사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운영 이사회 안건 심의에서는 정기회를 격월로 개최하는 내용을 포함한 회칙이 개정됐다.
이어 광주 CBS 사옥 보수 리모델링과 지방선거 여론조사 및 주요 프로그램 소개, 음악 FM 송신기 교체 필요성, CBS 음악 FM 30주년 기념행사 소개 등의 순서로 현안 보고가 진행된 후 제2기 운영이사회가 성료됐다.
광주 CBS 운영 이사회는 광주 CBS 발전과 사역에 기도와 협력으로 후원하며 지역 복음화와 주님 나라 실현에 기여하기 위해 사회 각계각층에서 활동하는 기독교인 인사로 구성됐다.
광주 CBS 제2기 운영이사회는 최영관·서해현 전·현 이사장과 신임 이사 외에 김보곤 부이사장(DK 주식회사 회장), 김훈중(광주 성시화운동본부 본부장) 고문, 양한모(이비인후과 원장) 고문, 한상원 (광주상의 회장·다스코 회장) 이사, 구승룡(이비인후과 원장) 이사, 구제길(세종요양병원 대표) 이사, 김경은(법무법인 인의로 대표 변호사) 이사, 김수관(상무 수치과 원장) 이사, 김응서(남해종합건설 회장) 이사, 윤복현(외국인 근로자 선교회 이사) 이사, 주영화(광주 대항외과 원장) 이사, 강행옥(변호사) 이사를 비롯한 22명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