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비젼, 순천 청암대학교 안경광학과 장학금 기탁

㈜스타비젼의 안경광학과 장학증서 수여식. 청암대학교 제공

콘택트렌즈 전문기업 ㈜스타비젼(브랜드명 '오렌즈')이 순천 청암대학교 안경광학과에 2025학년도에도 산업체 장학금을 기탁했다.

㈜스타비젼은 매년 청암대학교와의 산학협력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교육 지원과 취업 연계를 지속해 오고 있으며, 올해도 변함없는 후원을 이어가며 지역과 안경산업의 인재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스타비젼은 콘택트렌즈 토탈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으로, 청암대학교 안경광학과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해 △학생 산업체(콘택트렌즈 생산공장) 현장 견학 △현장실습 △취업 연계 등의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같은 산학협력의 성과로 2025년 2월 졸업생 4명이 ㈜스타비젼 공채에 합격해 3개월간의 연수 과정을 마친 후 현재 오렌즈에서 근무 중이다.
 
청암대학교 안경광학과(학과장 이석주 교수)의 산업체 장학금 기탁은 학과 동문회(회장 서금일, 이순신안경원)를 중심으로 시작돼, 현재는 다양한 산학협력 기관과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매년 전라남도 인재육성재단을 비롯해 더밝은안과, 성모안과, 다비치안경체인, 안경세이버, 으뜸50안경체인 등에서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2023년부터는 로터리클럽도 후원에 동참하고 있다.
 
청암대 안경광학과는 산업체 장학금을 비롯해 국가장학금 및 성적우수장학금과 별도로, 매 학기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장학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