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CBS진주방송 운영이사회 개최…"서부경남 복음화에 힘쓸 것"

경남CBS

경남CBS진주방송 운영이사회(이사장 황성진 장로, 진주삼일교회)가 9월 26일 금요일 오전 11시 진주기독육아원에서 개최됐다. 경남CBS진주방송 운영이사장 황성진 장로의 사회로 진행된 1부 예배에서는 경남CBS 이종성 대표의 대표기도와 함께 해송교회 김지수 목사가 '생명의 성령의 법'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경남CBS 이종성 대표는 '헤브론 성과 같은 복음의 불모지인 서부경남 지역에서의 영적 싸움에서 승리하기 위해 갈렙의 절박함으로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하며 복음 전파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기도했다. 김 목사는 '하나님께서는 만남을 통해 역사하시며, 성령의 띠로 하나가 돼 믿음과 행함, 기도라는 세 바퀴로 살아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경남CBS진주방송 부이사장인 우상식 목사(진양교회)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무리했다.

경남CBS
경남CBS
2부 순서로 열린 이사회에서는 경남CBS와 경남CBS진주방송 운영이사회의 역할과 서부경남 교회와 경남CBS의 협력 방안에 대해서 논의했다. 경남CBS 이종성 대표는 '경남CBS가 하반기에 여러 가지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10월부터 부산·울산·경남CBS가 통합 시사프로그램을 제작하는데, 앞으로 부·울·경 800만 이상의 청취자를 대상으로 시사프로그램을 송출하기 때문에 프로그램의 영향력이 확대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경남CBS의 역점 사업으로 '신천지OUT 캠페인'과 '작은교회 살리기'를 꼽았다. 특히, '경남 지역의 2600여 개 작은 교회들이 복음을 전하는데 경남CBS가 발 벗고 돕겠다'고 전했다.

경남CBS
이에 경남CBS운영이사회는 「1026진주·서부경남 교회연합 부흥성회」 소식을 전하며, 경남CBS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1026진주·서부경남 교회연합 부흥성회」는 진주성시화운동본부와 진주, 산청, 사천, 하동, 거창, 고성, 남해기독교연합회가 주최하는 초교파적 교회연합운동으로, 10월 26일 오후 3시 진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총신대학교 총장 박성규 목사가 말씀을 전하며 아이자야씩스티원, 찬양사역자 송정미 사모, 루카스, 고신대 태권도선교팀 등이 함께 한다.
 
▶ 경남CBS진주방송 운영이사회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운영이사회 임원
△이사장: 황성진 장로(진주삼일교회)
△부이사장: 우상식 목사(진양교회)
△부이사장: 정지영 장로(합동 진주교회)
△부이사장: 김창윤 목사(강주교회)
△총무: 이상의 목사(진주대곡교회)
△서기: 탁시온 장로(순복음진주초대교회)
△회계:하종갑 장로(성광교회)
△이사: 김지수 목사(해송교회)
△이사: 이수환 장로(진주중부교회)
△이사: 강달수 장로(곤양교회)
△이사: 이정춘 장로(하동교회)
△이사: 이종성 대표(경남CBS)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