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주요 뉴스]인천상공회의소가 마련한 '워라벨 마술쇼'

라디오 FM 98.1 오후 3시 생방송 뉴스

 

인천상공회의소가 마련한 '워라벨 마술쇼'

인천상공회의소가 직장인들이 일상 속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마술공연 등 특별문화체험 행사를 열었습니다.

인천상공회의소는 그제 SK인천석유화학 협력사 직원들과 일가족을 대상으로 마술공연과 기념품 이벤트, 간식 등을 제공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고용노동부와 인천시가 공동 추진 중인 '지역주도 이중구조개선 지원사업' 가운데 하나로, 10월 원데이클래스와 11월 영화드라마 OST 연주회 등으로 확대 운영됩니다.

인천시, 추석 전통시장 농축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

인천시가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을 찾는 시민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10월 1일부터 5일까지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진행합니다.

인천축산물시장과 용현시장, 송현시장, 열우물시장, 일신시장, 강화풍물시장, 현대시장, 계산시장, 구월도매시장 등 9개 전통시장 내 247개 점포에서 열립니다.

국내산 신선 농축산물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0%, 1인당 2만 원까지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해주는 방식입니다.

한창훈 인천경찰청장 취임 "단속보다 '예방'에 총력"

한창훈 인천경찰청장이 오늘 공식 취임하면서 지능화된 각종 범죄와 관련한 '방범 시스템' 강화를 강조했습니다.

한창훈 신임 청장은 취임사에서 "시대의 변화와 더불어 안전과 평온한 일상에 대한 요구는 늘어나고, 경찰에 대한 기대치 또한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단속과 통제 위주의 사고방식에서 벗어나 시민이 공감하는 예방 중심의 선제적 치안활동을 전개해 누구나 체감할 수 있는 치안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