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당구, GOAL STUDIO와 공식 의류 후원 계약…광주3쿠션월드컵 선수들 전원 슬리퍼 지급

대한당구연맹 서수길 회장(왼쪽)과 ㈜왁티 강정훈 대표이사. 연맹

대한당구연맹이 광주세계3쿠션월드컵 개막식에서 공식 의류 후원 계약을 했다.

연맹은 지난 2일 광주광역시 빛고을체육관에서 열린 '2025 광주세계3쿠션당구월드컵' 개막식 현장에서 ㈜왁티의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골스튜디오(GOAL STUDIO)'와 공식 의류 후원 계약식을 열었다. 연맹 서수길 회장과 ㈜왁티 강정훈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골스튜디오는 연맹 공식 의류 파트너로서 국가대표 선수단, 심판 및 대회 임원 등 연맹 의류를 제작·지원한다. ㈜왁티는 이번 후원을 기념해 이번 대회 참가한 모든 선수단에게 자사 대표 베스트 셀러인 'GRAB-ITY BALANCE PRO SLIDE' 슬리퍼를 증정했다. 해당 제품은 누적 판매 40만 족을 기록한 스테디 셀러다.

연맹은 골스튜디오의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스포티한 디자인을 통해 당구의 대중성 강화와 트렌디한 스포츠 이미지 구축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연맹은 "골스튜디오와 협력은 당구가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 더욱 역동적인 스포츠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브랜드 협업을 통해 당구 종목의 새로운 가치와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왁티 관계자도 "글로벌 스포츠 문화 브랜드로서 연맹과 함께 한국 당구의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가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골스튜디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포츠 패션의 감성과 퍼포먼스를 결합해 당구가 지닌 매력을 더욱 널리 전파하겠다"고 화답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