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과 정국이 다시 한번 특별한 여행에 나선다.
6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디즈니+ 시리즈 '이게 맞아?!' 시즌2는 오는 12월 3일 공개를 확정했다.
앞서 지난 2024년 8월 공개된 '이게 맞아?!'는 입대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 위해 떠난 두 사람의 즉흥 여행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시즌2는 전역 후 다시 떠난 지민과 정국의 두 번째 우정 여행으로, 스위스와 베트남 다낭으로 떠난 두 사람의 12일간 여정이 담겼다.
여기에 미니멀리즘 여행을 표방하며 20인치 캐리어 하나만 들고 목적지와 일정조차 모른 채 떠난 이들은 한층 자유롭고 진솔한 청춘의 순간을 보여줬다고 한다.
특히, 전역 후에 다시 떠난 이번 여행은 예고 없이 찾아온 제작진에 의해 두 사람의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이 포착돼 기대를 모은다.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스위스와 베트남 다낭을 방문한 지민과 정국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아름다운 스위스의 풍광과 활기찬 베트남 다낭의 풍경, 현지의 생동감 넘치는 액티비티와 음식, 그리고 여전한 두 사람의 유쾌한 호흡이 어우러질 전망이다.
총 8부작으로 구성된 시즌2는 오는 12월 3일 디즈니+에서 첫선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