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장품 ODM 기업 코스맥스가 2025년 3분기 매출 5856억 원(전년비 10.5%↑)을 기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갔다고 10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427억 원으로 1.6% 감소했지만, 주요 해외 법인 실적이 고르게 개선됐다.
국내 법인은 3835억 원(전년비 10.3%↑)으로 기초·선케어 부문이 성장세를 견인했다. 특히 선세럼 등 선케어 제품 매출이 80% 급증했다. 다만 인디브랜드 증가로 초기 서비스 비용이 늘며 영업이익은 13% 감소했다.
중국 법인은 매출 1400억 원(전년비 22%↑)으로 회복세가 두드러졌으며, 미국 법인도 신규 고객 유입 효과로 369억 원(13.6%↑)을 기록했다.
태국 법인 매출은 36.1% 증가한 152억 원으로 고성장을 이어갔으나, 인도네시아 법인은 경기 침체로 33.4% 감소했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중국·미국 등 주요 시장에서 회복세가 뚜렷하다"며 "선케어 중심 고부가가치 제품과 지역별 맞춤 전략으로 글로벌 ODM 1위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