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중소기업 지원정책 설명회 개최…성장 방향 모색

경주융합회, 월례회 및 중소기업 지원정책 설명회 개최
중진공 정책 공유 및 경영 역량 강화 특강 실시

(사)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 경주융합회가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산학협력관에서 열린 '11월 월례회 및 2026년 중소기업 지원정책 설명회' 후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 제공

경북 경주지역 중소기업의 성장 방향을 모색하고 내년도 지원정책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자리가 마련됐다.
 
(사)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 경주융합회는 지난 11일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산학협력관에서 '2025년 11월 월례회 및 2026년 중소기업 지원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경주융합회 회원사를 비롯해 경주시 기업투자지원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중진공) 경북동부지부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월례회는 지역기업 간 교류를 강화하고, 중진공의 2026년도 기업지원정책을 직접 듣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외동산업단지 복합문화센터 착공식에서 공사 예정 부지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경주시 제공

행사에는 중진공 경북동부지부가 참석해 2026년 중소기업 정책 방향과 주요 사업 내용을 설명하고, 기업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안내했다.
 
이어 진행된 특강에서는 온뷰티 미용학원 이소영 원장(전 계명문화대학교 교수)이 '퍼스널 컬러를 활용한 CEO 이미지 메이킹'을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이어 참석자들의 퍼스널 컬러를 직접 진단해보는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손대기 경주시 기업투자지원과장은 "기업 간 교류와 정보 공유는 지역경제의 활력을 높이는 중요한 기반으로 앞으로도 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지원을 강화해 중소기업 성장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