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순복음춘천교회, 박창호 담임목사 취임감사예배 드려

23일(주일)오후4시, 여의도순복음춘천교회에서 열려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위임목사 , '부흥의 비전' 말씀 선포
박창호 담임목사 "절대긍정과 절대감사, 성령충만한 기도로 하나님 나라 확장에 헌신 다짐"

여의도순복음춘천교회 박창호 담임목사 취임 감사예배가 23일(주일) 오후4시, 여의도순복음춘천교회에서 열렸다. 최재훈 VJ

여의도순복음춘천교회는 23일(주일) 오후 4시, 박창호 담임목사 취임감사예배를 드리며 새로운 목회 리더십의 출발을 알렸다.
 
예배는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강원지방회(회장 김진행 목사)가 주관했으며, 교단 지도자 및 지역 교계 인사, 기관장, 성도들이 함께 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예배는 △대표기도 △성경봉독 △찬양△말씀 선포 △취임식 △축사와 격려사 △담임목사 인사 △축도로 이어졌으며, 말씀은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위임목사가 전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위임목사. 최재훈 VJ
이영훈 목사는 '부흥하는 교회'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성령의 능력과 기도로 세워지는 교회는 어떤 어려움속에서도 승리한다"며, "기도로 무장하고 사랑과 나눔, 연합으로 하나되는 교회, 지역복음화의 중심이 되는 교회가 되기를 기도한다"고 전했다.
 
이어진 취임식에서 박창호 목사와 성도들이 엄숙히 서약했으며, 김진행 목사(지방회장,이웃사랑순복음교회)가 박 목사에게 취임증서와 기념패를 전달했다.
 
박창호 담임목사는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였다"고 고백하며 "절대 긍정, 절대 감사 그리고 성령충만한 기도로 하나님 나라 확장에 헌신하겠다"고 다짐했다.
 
여의도순복음춘천교회 박창호 담임목사. 최재훈VJ
이날 취임감사예배에는 강원특별자치도 김진태 도지사, 춘천시의회 김진호 의장, 여의도순복음교회 부총회장 양승호 목사, 강원특별자치도기독교총연합회장 이수형 목사, 강원CBS 손경식 대표 등 기관장과 교계 지도자들이 참석해  담임목사 취임을 축하하며 교회의 새로운 도약을 기대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