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거 중인 여자친구 둔기로 살해 혐의…20대 남성 구속영장 신청


동거 중인 여자친구를 둔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는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22일 A씨를 살인 혐의로 현행범 체포해 전날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20일 오후 강서구에 있는 한 주택에서 동거 중이던 연인 20대 여성 B씨를 상대로 둔기를 수차례 휘둘러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사건 당일 피해자 B씨와 말다툼을 하다 범행을 벌인 것으로 조사됐다. A씨는 "B씨를 살해할 의도는 없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구체적인 범행 동기 등을 조사 중이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