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무 복귀 기자회견 갖는 장동혁


엿새 만에 퇴원해 당무에 복귀한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가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